언론보도자료
2021.01.08.강원일보(17면)_[원주]고객의 소리함 설치'눈높이 소통' 선언
관리자
2023-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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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원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김억수·사진)이 '고객의 소리함'을 제작해 각 사업장에 비치하는 등 친고객 중심 경영을 선언했다.
공단은 각 사업장의 안내데스크와 매표소 등 시설 이용객이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곳에 고객의 소리함을 제작, 비치해 각종 개선 및 제안사항과 불만족 등을 접수한다. 접수된 내용은 각 사업장의 담당자가 주1회 확인, 개선사항은 즉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또 직원들의 친절도 등을 평가하는 칭찬카드와 불만카드 등도 비치한다.
김억수 이사장은 “고객의 소리함 설치를 통해 이전보다 다양한 의견과 민원을 듣고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명우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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