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비전 및 경영전략

미션

감동서비스로 시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 구현’

비전

새로운 변화,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안전 파트너

핵심가치
  • 혁신
  • 실용과 효율
  • 사람 중심
  • 안전
경영목표
  • 경영성과 제고
    (경영평가 '나'등급)

  • 사업수지 비율
    2% 향상

  • 고객만족도 89점
    (전년대비 2%)

  • 안전사고
    10% 저감

경영전략&전략과제
  • 미래지향적
    조직역량
    고도화
    • 혁신역량 강화
    • 내부환경 개선
    • ESG경영 활성화
  • 지속성장을
    위한
    생산성 제고
    • 재정 건전성 강화
    • 시설이용 확대
    • 시민편익 증진
  • 서비스 확신
    및 고품질화
    • 서비스 역량 강화
    • 맞춤형 서비스 제공
    • 고객만족도 향상
  • 안전관리
    시스템 강화
    • 안전관리시스템 구축
    • 노후시설 관리 강화
    • 안전관리체계 강화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전략기획부 남궁광찬
전화번호
033-749-4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