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연락처:
- ***-****-****
- 담당부서:
- 교통사업부
- 시설선택:
- 종합운동장
안녕하세요. 원주시시설공단에 대도여객 13번 버스 기사님 응대 문제로 민원을 제출합니다.
2025년 12월 10일 18:50경, 원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한 13번 버스(차량번호: 강원 71자 1306) 에 탑승했습니다. 음료를 들고 있었는데, 이미 교통카드를 태그한 직후 기사님이 갑작스럽게 큰 소리로 윽박을 지르며 매우 무례하게 대응하셨습니다.
승객이 많은 상황에서 기사님의 과도한 고성과 무례한 태도로 인해 저뿐만 아니라 주변 승객들도 불편해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이런 식의 응대 방식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며, 승객 전체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규정 안내가 필요했다면 정중하게 설명하시면 될 일인데, 기사님의 행동은 승객을 존중하지 않는 태도로 보였고 서비스업 종사자로서 기본적인 자질이 부족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따라서 공단에서는 해당 기사님에 대해 인사 조치를 취하던가, 직원 교육을 제대로 시행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승객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확실한 대응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