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고객의 소리

원주국민체육센터 프론트 데스크 직원의 고객응대 교육 철저히 요망
비공개 2023-08-10 887
연락처:
***-****-****
담당부서:
청렴감사부
시설선택:
국민체육센터

1. 다년간 지속적으로 원주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을 이용하는 회원인바, 2. 수영강습 신청도 매우 어려워 자유수영을 해야 되는 상황이 발생 하였음. 3. 2023년 08월 10일 오전 06시 자유수영 일일입장권을 발부요청하는 과정에서 우측(회원정면기준)에 앉아서 업무처리 하는 젊은 남자 직원의 고객응대 말투, 태도가 공손하고 친절하고, 부드럽게 안내 하는 것이 아니라 회원들이 문의 하는 내용에 윽박지르고, 퉁퉁대는 투로 대답하고, 아랫사람 대하듯이 하대하는 투로 대답하고 정~~~말 새벽부터 기분좋게 운동을 하러온 원주시민들에게 이 직원은 이렇게 대해도 되는건지, 그것도 나이도 모두 부모님들 과 같은 분들에게................... 이런 직원은 고객응대 교육을 받아도 개선여지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니 부서나 팀을 변경하여 다른 친절하고 부드러운 직원이 응대 하도록 강력하 조치 요망하며 또한, 안내 데스크 직원들의 회원, 고객들에게 반말 금지 도 강력 요청함.

첨부파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전략기획부 서원준
전화번호
033-749-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