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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동호회 이용 민원처리에 대한 문의
비공개 2023-07-15 13555
연락처:
***-****-****
담당부서:
경영지원부
시설선택:
국민체육센터

글을 칸에맞춰서 이쁘게 썻는데 글자들이 합쳐져서 일기 불편해서 다시 올립니다. 민원번호 504번에 대한 민원처리 불만입니다. 1에 대한 답변 : 모두가 사용하는수영장을 왜 한동호회가 한 라인을 점거하며 즐겁게 대화를 이어가는 이유는? 한라인에 한동호회의 수영인원이 15명 전후로 파악이 됩니다. 한레인을 점거하지 않고 각자 자유수영을 한다고 치면 8개 라인에서 초보자레인 양쪽에 2레인씩 총 4레인을 빼면 (동호회 수영인은 중급이상 이라고 가정하에) 하나의 동호회 인원 15명이 4레인에 골고루 들아간다고 한다면 약 4명씩 한라인에 들어갈수있습니다. 여기서 2개의 동호회라고 했으니 한라인에 4+4=8명씩 4개의 레인에 자유수영 한다고 하자고요 한라인에 8명씩 + (동호가아닌 사람 @) 가 수영을 하면 과연 수영이 가능할까요? 정말정말 힘든 수영이 될듯합니다 ㅜ.ㅜ 그리고 마무리 단체체조하는 것을 제지하는 건 좀 심하지 않았나요? 위험한 행동도 아니고요 피해를 끼치는 행동을 하는 것 도 아니고요 제지의 일관성도 없고요 ㅜ.ㅜ 제가 이내용에서 얘기 하고 싶은건 그많은 인구가 한레인을 사용하면 다른레인에 오히려 도움을 주는것이 아닌가 하는 소견입니다. 물론 죄송하게도 점거할려고 하는 마음은 없습니다. 수영을 모여서 하다보니 다른 일반인들이 고맙게도 배려해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고맙게 수영을 즐기다 보니 대화가 다소 소음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도 묵음으로 할순 없지 않겠어요ㅜ.ㅜ 전국 어느동호회를 가도 묵음으로 하는 동호회는 없는 것 같네요ㅜ.ㅜ 대신 대화나 소음은 줄이도록 노력해 볼께요. 또한 원주시에서도 동회를 장려하는 일환으로 원주시 한마음배 수영대회등을 개최하며 지원금을 주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동호회가 발전해야 수영도 발전하고 연맹도 발전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호회분 들에게 아쉬울 때만 지원금을 주며 대회를 이끌어 가 달란 말만 하지 말아 주시고 동호회가 잘 발전할 있고 일반수영인 들도 불만이없는 대안은 없는건가요? 1인의 민원이 접수 되었다고 하여 민원을 처리할 목적으로 무조건 제지하기(수영발전을 저해하는 행동)를 우선시 하기 보다는 1인의 민원이 시설전체의 이용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느냐의 대한 문제를 심도깊게 회의를 거처 결정해 주시길 바라며 다른 대안으로 시간별 단체 시설이용 예약을 받거나 강사님의 허락하에 단체가 시설을 이용할수 있게 하거나 등 ... 예약되거나 허락된 한레인에 이동가능한 단체수영 알림 표지판을 운영하며 양애를 부탁하는 멘트를 표지를 넣어 주셔도 조금은 완화되지 않을까 합니다. 수영 동호회 인들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눈치 보지않고 수영을 즐길수 있는 수영장을 만들어주시는게 현명한 판단이지 않을까 합니다. 2~3. 의견에 대한 대답 : 솔직히 이문제도 일일이 찾아가 제지하는 것도 조금은 웃긴거 같아요 . 직원분들이 스트레스 마니 받을 것 같구요. 하지만 이문제는 직원분들이 적극적으로 해결해 주시는 걸 단 한번도 못 봤습니다. 굉장히 힘들것 같거든요. 그래서 더 장려해야 할 동호회만 제지하는 민원처리는 ㅜ.ㅜ 쉬운민원는 제지하고 힘든민원은 처리하겠다고 방치하는 문제는 형평성에 어긋납니다. 또한 수영장 이용규칙에 대한 규정을 개인적으로 청구합니다. 보다 좋은 결과나 답변을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소리는 글을 줄을 맞춰서 이쁘게써도 전부 합쳐지는 문제가 있네요ㅜ.ㅜ 이렇게 합처지면 앍기도 힘드시지 않나요 고객의소리 시스템 점검에 추가건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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