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고객의 소리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 불친절
비공개 2023-04-20 551
연락처:
***-****-****
담당부서:
시설선택:

작성자비공개
1년 정도 국민체육센터 헬스장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항상 매번 분기 때마다 사물함 교체를 하니 이번에도 신청서를 신청하는 첫날 저녁에 서류를 작성하여 직원분께 분명 드렸고, 사물함 신청이 완료된 오늘 날짜로 확인을 해보니 명단에 제 이름이 없더군요.

마침 안내데스크에 신청서를 낼 당시 제 서류를 받으셨던 직원분이 계셨고 처음엔 어찌 된 상황인지 물어보았으나 여기 회원이 맞으시냐는 말씀을 의심스럽게 하시는 말투부터 시작하셔서 사물함 신청을 한 것이 맞냐는 식의 따지는 말투로 저에게 응대하시더군요.
굳이 설명하지도 않으셔도 될 서류가 없어질 리는 없다고 말하시며 책임을 회피하시는 것 같았고, 꼭 건의를 한 제가 이상해보이는 상황이 되니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차라리 조금이라도 저에게 죄송하신 뉘앙스로 응대하셨다면 이렇게 글도 올리지 않습니다. 제가 신청을 했다고 분명 말씀드렸는데 왜 의심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신청할 당시 그 직원분이 제 서류를 받으셨고, 신청 완료되셨다고 컴퓨터로 입력하는 것도 제가 봤는데 서류를 대충 한번 훑어보시더니 퉁명스러운 말투로 확인 후 알려드리겠다고 말씀하시는데 기분이 너무 나빴습니다.

결국엔 제가 너무 기분이 상해서 정확하게 제가 사물함 신청서를 낸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렸고 그 자리에서 서류확인을 안 해주신다면 환불요청 하겠다고 했습니다. 저에게 언성을 높이시더라고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왜 소리지르시냐 물어보니 제가 안들릴까봐 큰소리로 말한거랍니다. 주변에 어른신들도 언성 높이시는거 듣고 다들 수근거렸는데 말이죠.

안내 데스크에서 일하시는 분의 실수로 신청서가 없어지고 저는 사물함을 못쓰는데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본인 잘못 아니라는 듯한 태도가 불쾌하더군요, 게다가 비꼬시면서 " 아네~ 제가 그럼 잘못했네요~" 이러면서 말하시는데 정말 열이 받았습니다.



국민체육센터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다녀본 결과 안내데스크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불친절합니다. 시민의 세금으로 운영하는 것 아닌가요? 왜 안내데스트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기본적인 매너도 교육을 시키시지 않나요?

아무리 이용규정에 어긋나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다 해도 상황도 파악 못하시고 무조건적으로 모든 회원들에게 의심부터 하시면서 얼굴 붉히게 하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연락처비공개
시설선택국민체육센터

첨부파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전략기획부 서원준
전화번호
033-749-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