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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이사장님께(근로복지관수영강습신청에대해서)
비공개 2023-04-20 636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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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선택:

작성자비공개
안녕하세요, 이사장님. 우선 시민들이 운동할수있게 노력해주시는 이사장님을 비롯한 다른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는 건의드릴 사항이 있어서 입니다. 저는 근로자복지관에서 수영장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수영강습을 등록하고자 새벽부터 나가 1시간이나 넘게 기다려 겨우 강습을 신청할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1개월이상은 등록할수없다고다더군요..이유를 물어보니 다른이용자들도 강습을 받을수있는 균등한기회를 주기위해서 그렇다는겁니다.수영강습재등록이 그런이유로 안된다는것은 충분히 이해했습니다. 같은사람이계속같은강습시간을먼저등록하며빈자리가생기지않을테니깐요.그런데이경우는아무리생각해도이해되지않습니다.힘들게새벽부터일어나1시간넘게 줄을서면서 기다린댓가가 고작1개월등록이라니요..그럼 매월 이렇게 수강신청때마다 새벽에 나가서 줄서고 신청해야 한다는것인가요? 그렇다면 이사장님께서도 매월 꼭 해보셨으면좋겠습니다.시민의행복을최우선하는공공서비스는제공하겠다는 인사말을 읽었습니다. 이런행정은전혀행복하지않습니다. 장기등록자는 할인을해주지요. 더는그런혜택을 받을수없네요.헬스나자유수영등록자들은 할인혜택을 받을수있네요.불공정합니다.같은공단소속인 국민체육센터는 수영강습을6개월까지 등록할수있다고합니다.불공정합니다.동네구멍가게도아니고 시에 공단에서 같은운영하는 시설들이 이렇게따로 운영되다니요.
아, 건의내용을 바꾸겠습니다. 시민들에게
공정한 강습신청기회를 주지않는 국민체육센터는 강습신청을 1개월씩 할수있도록 건의드립니다.
제가 올린글이 진상민원으로 생각되신다면 이번강습1개월 등록행정은 진상행정입니다.
아무쪼록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노력해주시는 이상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행복하게 이용할수있길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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