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고객의 소리

안내 데스크 불친절
비공개 2023-04-20 492
연락처:
***-****-****
담당부서:
시설선택:
국민체육센터

작성자비공개
안녕하세요?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그런데 2/9일 아침 6시 40분경 수영장 이용하러 가는데 백신 패스과정에서 핸폰으로 패스하려 하는데 잘 안되는 겁니다. 재차 패스 하려는데 되지 않아 난감한데 대뜸 안내 요원이 해 보려는 시도도 아니하고 " 아줌마 신분증 내라구요? "하면서 큰소리를 쳤습니다.신분증을 내라고 큰소리로 얘기 하면서 옥씬각씬 하고 있는데 다른 요원이 오셔서 안되니 안심 콜을 하라고 알려 주더군요. 안내요원의 기본도 모르고 계시는 분이 계시더군요. 요즘 누가 호칭을 그것도 이른 아침에 아줌마라고 하나요? 고객이지 않습니까?
안내 요원의 기본 교육 및 소양도 갖추신 분들이 하셨으면 합니다.
바라는 것은 시민을 위해 있는 시설이지 않습니까? 친절하게 안내를 해 주었으면 합니다.
수고하십시오.
빠른 시일 안에 시정하였으면 합니다.
안내는 그 시설의 얼굴입니다.
연락처비공개
담당부서체육사업팀
시설선택국민체육센터

첨부파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전략기획부 서원준
전화번호
033-749-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