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고객의 소리

[답변] 교통약자 콜택시 이게 최선입니까!
비공개 2023-04-20 506
연락처:
***-****-****
담당부서:
시설선택:
엘리트체육센터

작성자교통사업팀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 강원도에서는 기존 강원도 18개 시·군 운전원 수락 콜시스템 운영 결과 나타난 운전원 배차 편차, 외곽지역, 특정 고객 응답 거부 등을 해결하기 위해 학습형 강제 자동배차 시스템을 도입한 것으로 학습을 통한 개선을 위해서는 실제 운영 데이터가 축적되어야만 하고 이번 변경시스템에서는 대기순번 공개가 불가능하다는 강원도 광역이동지원센터의 답변이 있어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시스템 변경 후 자료 분석 결과 1주일 평균 콜신청후 탑승까지 소요시간은 주당 평균 23분 내외였으며, 추석연휴 전·후 2주동안에는 탑승량 증가, 운전원 백신2차접종후 부작용으로 인한 병가, 법정교육 실시등으로 평균 28분 내외였고 10. 5. 시간대별 운영대수 조정 후 지난주는 평균 21분 내외였음을 알려드립니다.

4. 우리 공단에서는 기존 시스템 운영중 폐쇄적 시스템으로 인한 자료 접근이 어려워 기존 시스템 운영사에 지난 5월부터 자료를 요청하여 8월말 자료를 받아 비교분석 결과 가장 콜수가 많은 시간대(07:00∼16:00)에 비해 약 50%수준인 17:00∼18:00에 80%의 차량이 운영되고 있어 07:00부터 근무인원을 늘리는 등 시간대별 콜수에 비례하게 시간대별 운영대수를 조정하였으나 퇴근시간대 기존에 비해 차량이 줄어 대기시간이 증가하는 등 불편이 발생한 점 사과드립니다.

5. 공단에서는 시스템의 콜 운영자료를 검토하여 최적의 운영대수를 지속적으로 조정해나갈 계획이며, 특별교통수단 운영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사업팀 이필영차장(033-749-4818)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비공개
담당부서교통사업팀

첨부파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전략기획부 서원준
전화번호
033-749-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