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답변]원주 시내버스 기사님 칭찬합니다.
비공개
2026-02-27
779
- 연락처:
- ***-****-****
- 담당부서:
- 시설선택:
○ 안녕하세요. 원주시시설관리공단입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만 시내버스(3번)는 원주시청 대중교통과 소관이며, 저희 공단에서는 공영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겨주신 칭찬글은 원주시청 「칭찬합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해당 기사님께 잘 전달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저희 공단이 운영하는 공영버스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