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 연락처:
- ***-****-****
- 담당부서:
- 교통사업부
- 시설선택:
- 종합체육관
저는 장애인 활동지원사 입니다.
제가 도움을 드리는 장애인분(정경희)과 교통 약자를 위한 장애인콜택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비 오는 어느 날 병원을 다녀오면서 안경을 차에 두고 내려서 참 난감한 상황이었는데 기사님께서 바쁜 일정 가운데도
휴식 시간을 이용하여 직접 안경을 가져다 주신 일이 있었습니다.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다른 기사님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원래 유실물은 사무실로 직접 찾으러 가야된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한번은 추운 겨울날 또 만나게 되었는데 핫 팩도 주시고 맛있는 빼빼로도 주셨어요.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또 감동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감동을 주신 기사님은 바로 오늘 오전 14호 차량(176도 9451) 차량을 운행해 주신 기사님입니다.
성함도 오늘에야 알게 되었네요. 이병희기사님
항상 친절하게 안전 운행으로 수고해 주시는 기사님 같은 분이 계시기에 저희들은 이동에 걱정 없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외출 할 수 있습니다.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셔서 오래 오래 이 일을 잘 감당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 첨부파일
-
- 이전글
- 친절사원 칭찬드립니다
-
- 다음글
- [답변]이승만기사님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