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 연락처:
- ***-****-****
- 담당부서:
- 체육사업부
- 시설선택:
- 국민체육센터
안녕하세요,
기쁨쌤 덕분에 수영에 재미에 푹빠진 초보수영자 1인입니다.
너무나 열정적으로 강습을 해주시고 반을 이끌어주시는 덕분에 반의 분위기도 좋고 행복한 물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준비없이 들어오는 선생님이 아니란 것이 바로 느껴질 정도로 시간 분배며, 진도 속도며 훈련생에 맞춰 가르쳐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한, 일과가 끝나고 빨리 퇴근 하고 싶으실텐데도 붙잡고 물어보는 회원 한명 한명에게 성심 성의껏, 너무나 친철하게 답변해주시고 다시 자세잡아주시고 알려주시고 시범도 보여주시고,,,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국민체육센터에 있는 한 계속 주기적으로 만나뵙게 되겠지만, 너무너무 감사한마음에 이렇게 칭찬 글을 올려봅니다.
많이 많이 칭찬해주시어 이런 강사님이 일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도록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 이전글
- 이승만기사님칭찬합니다
-
- 다음글
- [답변]유성휘기사님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