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답변]이상동기사님4492칭찬합니다
비공개
2026-01-02
1158
- 연락처:
- ***-****-****
- 담당부서:
- 시설선택:
○ 안녕하세요. 원주시시설관리공단입니다. 바쁘신 중에도 우리 공단 직원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해주신 소중한 말씀은 해당 직원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 더욱 친절하고 신뢰받는 특별교통수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과 특별교통수단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첨부파일
-
- 다음글
- 교통약자 이승만기사님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