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칭찬합니다

승객을 배려하는 교통약자 콜택시 기사님들을 칭찬힙니다!
비공개 2023-04-19 472
연락처:
***-****-****
담당부서:
시설선택:

작성자한수빈
우선, 머리아픈 해당사업을 맡아 수고해주시는 담당자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운행 차량과 탑승자가 점차 많아짐에 따라 더욱이 삭막해지고 서로 예민해져 예전과는 조금 다른 요즘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더욱이 칭찬하고 싶은 기사님은 이승희, 강권식, 전시우 기사님입니다.

위 세분은 항상 탑승하는 우리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십니다.
차를 이용하는 시간은 20분 남짓이지만 위 세 기사님들의 차를 이용할 때는 내릴 때 어느샌가 제 얼굴에 미소를 띄우고 있는 걸 알게 됩니다.

많은 콜 수로 운전하시느라 피곤하실만도하지만 대화를 나누다 보면 어떨 땐 위로를 또 어떨 땐 함께 즐거워해주시는 등 별 것 아닐 수 있는 일들에 공감을 해주셔서 너무 에너지를 많이 얻게 됩니다.

또한, 교통사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60키로 정속주행이 원칙인냥 말하며 큰도로든 골목이든 4~50키로로 운행하는 것이 무슨 문제냐는 몇몇 기사와는 달리 위 세분은 규정 안에서 저의 상황을 인지하시고 맞춰 곤란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전해주시곤 합니다.

모든 기사님들이 위 세분을 본받아 조금의 배려가 더 생기시길 바라며, 이 글을 통해 위 세분에게 긍정적인 댓가가 있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작성일 2022.10.11

승객을 배려하는 교통약자 콜택시 기사님들을 칭찬힙니다!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1. 한수빈 선생님 안녕하세요. 공단 직원에 대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은 칭찬해주신 기사분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2. 또한 말씀하신 보완점은 특별교통수단 운전 직무를 수행하는 전 직원분들께 공지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교통사업부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3. 앞으로도 공단과 특별교통수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혁신경영부 서원준
전화번호
033-749-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