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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자료

2021.01.08.원주신문_원주시시설관리공단'고객의 소리함'운영
관리자 2023-04-18 조회수 247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함’을 제작하여 각 사업장에 비치했다고 밝혔다. ‘고객의 소리함’은 각 사업장의 안내데스크와 매표소 등 이용고객의 동선과 가시성 등을 감안하여 설치됐다. 평소 불편·불만 사항이나 개선·제안사항, 직원들의 친절도 등을 비치된 카드에 작성하여 넣으면 된다.

수집된 내용은 각 사업장의 담당자가 주 1회 개함하여 비공개로 처리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김억수 이사장은 “고객의 소리함 설치를 통해 이전보다 다양한 의견과 민원을 청취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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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원주신문 http://www.iwj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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