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2025. 10. 1._공단 보도자료(어르신 버스 무료이용 지원사업 동참)
원춘식
2025-10-01
조회수
549
- 연락처:
- ***-****-****
□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0월 2일부터 시행되는 ‘원주시 어르신 버스 무료이용 지원사업’에 마을버스 운영 기관으로서 적극 참여하며, 편리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다고 밝혔다.
□ 무료이용 지원사업은 만 7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월 15회까지 시내버스 및 마을버스(누리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정책이다. 무료 이용 횟수를 초과한 경우에는 교통카드 충전 후 이용이 가능하다.
□ 공단은 지원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을버스(누리버스) 내․외부에 관련 자료를 게시하여 마을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왔다(첨부파일 참조)
- 첨부파일
- 20251001_언론 보도자료(어르신 버스 무료이용 지원사업 적극 동참).hwpx
- 파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