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 운영목적
-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의 시설을 이용하시면서 친절하거나 모범이 되는 직원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가 큰 힘과 행복이 됩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안내
- 시설 이용 불편, 문의, 건의사항 등의 경우, 소통광장>'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개인에 대한 비방, 욕설, 광고글, 불건전한 내용 등은 사전 동의 없이 게시물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총 522개 [7
/
53
페이지]
| 번호 | 제목 | 작성일 | 작성자 | 조회수 | 파일 |
|---|---|---|---|---|---|
| 462 | 친절사원 칭찬드립니다 | 2026-02-24 | 비공개 | 761 | |
| 461 | [답변] 친절사원 칭찬드립니다 | 2026-02-26 | 비공개 | 658 | |
| 460 | 마음 따뜻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2026-02-23 | 비공개 | 765 | |
| 459 | [답변]마음 따뜻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2026-02-25 | 비공개 | 666 | |
| 458 | 이승만기사님칭찬합니다 | 2026-02-19 | 비공개 | 702 | |
| 457 | [답변]이승만기사님칭찬합니다 | 2026-02-19 | 비공개 | 679 | |
| 456 | 19시 초급반 이기쁨 선생님은 최고예요. | 2026-02-13 | 비공개 | 769 | |
| 455 | [답변] 19시 초급반 이기쁨 선생님은 최고예요. | 2026-02-19 | 비공개 | 682 | |
| 454 | 유성휘기사님감사합니다 | 2026-02-06 | 비공개 | 768 | |
| 453 | [답변]유성휘기사님감사합니다 | 2026-02-06 | 비공개 | 759 |